2022年1月3日月曜日

아사히 신문의 기사로, 지구 온난화 대책에는, 원자력 발전도 활용합시다 그린입니다. 라고 하는 기사가 이상한 건.

JAPANESE
https://neovisionconsulting.blogspot.com/2022/01/blog-post_3.html

ー--
KOREAN 韓国語


2021/1/3의 아사히신문의 기사에는, 유럽위원회의 결정으로, 탈이산화탄소, 지구의 온난화 대책에는, 원자력 발전을 활용합시다? 그린? 라고 쓰여진 것 같습니다. 나는 뭔가 실수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진지하게 원자력 발전을 권하는 업자는 일본의 국가 예산에서도, 미국의 국가 예산에서도, 유럽의 국가 예산에서도, 원자력 발전소의 신규 건설비나 메인터넌스 비용을 방대한 금액으로, 이로써 벌려고 하는 악질적인 업자에게 유럽위원회를 포함한 유럽의 각 정부도 미국 정부도 일본 정부 관계자도 인수되고 있는 것은 분명하고 명확합니다. 매우 악성입니다. 도시바가 인수한 업자도 악질입니다. 지구의 온난화는 수십 년간의 스팬으로 보아도 오차의 범위이며, 거의 상승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고, 발전하는 기술 중에는, 훌륭한 기술도 있습니다만, 원자력 발전은, 멜트다운을 일으키거나, 폐로로 하는데, 매우 수고와 돈과 시간이 걸려 매우 지나치게 합니다. TV News에서는 거의 방송되지 않고, 그 정보원은 신문이나 라디오인지, 인터넷이나 다이렉트 출판의 책이나 메일 매거진 등이지만, 여러분은 한국에서 서기 2000년경부터 연속으로 일어나고 있는 원자력 발전 곳의 사고는, 정보가 일부 은폐되고 있습니다만, 후쿠시마 원전의 사고의 5,000배에서 10,000배의 규모이며, 이대로 피해가 계속 계속되면, 이미 한국 전토는, 사람이 살 수 없을 정도로, 방사능 오염이 대기 오염도 해양 오염도 심한 것 같습니다. 이대로 방사능 오염으로 일본도 홋카이도 이외에는 사람이 살 수 없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한국제의 원자력발전소는, 일부 플라스틱인가, 비닐제로, 쇼츄 방사능 오염수가 해양 오염이나 지하 오염이 심한 것이 현실의 문제로 피해는, 무서운 참상입니다. 만약 중국 등 한국 이외에도 한국제 원자력발전소가 건설되고 있다면 즉시 정지하지 않으면 인류가 멸망, 전멸하는 피해 규모라고 전세계 과학자나 대학의 교수들이 제언한다. 있어 보입니다.


덧붙여 Microsoft의 빌게이츠는, 상기의 악질인 원자력 발전의 업자나 과학자에게 세뇌되고 있는 것 같기 때문에, 빨리, 그 세뇌를 풀어 줄 필요가 있습니다. 빌 게이츠의 TED의 발언에 의하면, 이산화탄소의 배출량을, 0으로 하기 위해서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나 백신을 사용한다고는, 말하지 않아도, 인류도 0으로, 할 필요가 있다고 비디오의 안에서 댓글을 달고 있기 때문에.




정보 전달 책임자, 이시즈카 마사히로 킨톤 도입 어드바이저&IT컨설팅.

0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