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34 (1 시간 전) | |||
보시다시피, 오늘의 메일
인 1 장의 사진을 보냈습니다.
그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당신의 관심을 끌고 싶었기 때문에.
다른 하나는 이 사진에 관한
내용을 알고 싶기 때문입니다. ・・・이 사진은, 어느 통신판매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T셔츠의 사진입니다. 「일본의 총리는 바보에게만 할 수 있다」그 대사와 함께 프린트되고 있는 인물은 마이클 그린씨입니다. 그는 Japan Handlers 의 대표적인 인물로 유명하며, 종종 뉴스에 이름이 나옵니다. 재팬·핸들러스란,, 미국의 의향을 받아, 일본의 정치가·재계인을 뜻대로 움직인다. 말 그대로, " 일본을 조종하는 "사람입니다. 그 대표격은 그 외에 헨리 키신저, 하버드 대학의 조셉 나이 교수, 리처드 아미티지 전 국무 부장관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모두 CSIS (전략 국제 문제 연구소) 라고합니다.
미국의 싱크 탱크의 일원입니다.
CSIS를 중심으로 한 이들 재팬 핸들러스는
오늘날 일본에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사실 …
_
_ 그 보고서에서는, 「원전의 재가동」「TPP 교섭에의 참가」 「특정 비밀 보호법」등이 제언되고 있었습니다. 사실···2013년 4월 19일에 아소 타로 부총리(당시)가 워싱턴의 CSIS를 방문했을 때... 「일본의 국영 혹은 시영·정영 수도는, 모두 민영화합니다 」라고 발언. 그 발언에 따른 형태로, 2018년 12월에 개정 수도법이 성립되었습니다. 사실・・・2014년 CSIS는, 부작용 피해로 문제가 되고 있는 자궁 경부암 백신의 접종 추진에 관한 보고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자궁경부암 백신의 부반응은 인플루엔자 백신의 25배 이상이라고 불리며 아직 안전성이 담보되어 있지 않습니다 . 근데 ... 최근에는, 스가 총리(당시)가 2021년 4월 16일에 방문하고 있습니다.
키시다 총리도 외무 대신을 맡고 있던
2016년 3월 1일에 CSIS의 소장과
「일미 안전보장」에 대해 회담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CSIS는 일본 정치가...
그리고 우리 일본 정책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CSIS보다 힘을 가진 조직이 존재합니다.
그것은 외교 문제 평의회 (CFR) 라고 불리는 미국의 싱크 탱크
이 책을 진짜 무료 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일 3월 15일(화) 까지의
한정 안내이므로, 지금 봐 주세요. >자세한 것은
이쪽 으로부터 더 보내고 있습니다. 답장해 주셔도 대응하기 어렵습니다. 문의는 이쪽 으로부터 부디. https://dpub.jp/contact_forms/ +++++++++++++++++++ ======================================= _ ================ 발행자 정보:경영과학 출판 「월간 언더월드」사무국 주식회사 경영과학 출판 고객지원센터 (평일:10:00-17:00 토일요일 공휴일 ) 〒541-0052 오사카시 주오구 아즈치초 2-3- 13 오사카 국제 빌딩 13F FAX 06-6268-0851 https://dpub.jp/contact_forms/ 멤버 사이트:
https://dpub.jp/login
=========================================
0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