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年2月28日月曜日

내 이름은 웹 프로그래머에서 IT 컨설턴트 이시즈카 마사히로입니다. 현재, 무직하고, 급료도, 받지 않고, 무수입으로, 소지금과 예금이 없는 것에 대해.

현재, 생활 곤란하고, 예금 0, 수입 0으로, 경찰로부터 전직 방해를 계속 받고 있습니다.

국가배상금을 계속 도둑질하는 복생경찰서, 고이치시 경찰서는 범죄 조직입니다. 경찰의 뒷금 관리 단체의 유륜 기연이나 쓰카와 제작소, 다마 신용 금고, 아오메 신용 금고, 미쓰비시 UFJ 은행 등이, 경찰과 공범으로, 이시즈카 마사히로를 포함해 일본 전국의 본래는, 부자, 자산가에 대해서 , 야쿠자 취급해, 돈세탁, 자금 세정이라고 말해, 예금을 봉쇄하기 때문에, 송금된 돈도, 북한 공작원이 대세로 복생 경찰서에서 일하면서, 쓰카와, 시오노, 지금, 유시마 , 모리타, 사사모토, 타카기, 기타, 타치자와, 평야 등이 수사본부라고 하며 라우터, 유선전화, 스마트폰, 편지, 우편물, 택배, 오토바이, 은행계좌, 회사 등이 모두 탈취에 아이, 빼앗기고, 도둑질되어, 등승의 피해에 있습니다. 전화 회선등도, 원격으로, 가짜, 스푸핑이 전화에 나오는 것입니다. 스마트폰. 090-7555-5011 skype live:cloud9slack

0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