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年9月23日金曜日

일본과 한국과 아랍 국가 등 세계에서 국민의 생명을 위험하게 하는 물건과 일부 회피하는 물건 등.


 

만약 여성이 임신하면 위의 3개의 유산균을 계속 마시면 아기의 면역력이 높아지고 아토피 등의 질병에 강한 아기가 태어나기 쉽다고 합니다.


ーー

주의! 농가 여러분이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네오니코티노이드계 농약은, 원래는 화학무기로 살인무기로, 야채에 붙은, 이 농약은 씻어도 용이하게는 떨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ーー

주의! 암의 예방이나 치료에 40℃에서 42℃의 조금만 뜨거운 목욕이나 사우나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암이 낫는 식이요법으로 해서는 바나나가 제일 손에 들어가기 쉽고, 조금 검은 반점이 생겨 조금 익고 달게 된 것이 잘 효과가 있습니다.


통째로 파인이라고 하는 파인애플도 잘 효과가 있습니다.


고야 주스는 감주, 우유, 프로틴 파우더, 얼음 등을 믹서에 넣고 잘 교반하고 섞어 마셔주세요.


브로콜리는 삶고, 마요네즈와 유자폰 등으로 드세요.


ーー

주의! 만약, 비타민 B의 정제나 캡슐을 마시고, 또한, 리포비탄 D등의 영양제나 에너지 드링크를 매일 10개나 20개도 마시고 있으면 확실히 암의 원인으로 계십니다. 한층 더 추가로 담배를 피우면 확실히 폐암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ーー

주의! 도쿄도 23구내에서 스마트폰의 5G의 전파탑이 서 시작해 에리어를 확대중에 있습니다만, 요코하마의 레이더 전파탑과 동질로 전파가 지극히 강력하고 인체에 유해해, 임산부는 유산하거나, 기형 아이나 다운증이나 지적 장애자가 태어나기 쉽고, 레이더 전파탑의 근처는, 소녀가 태어나기 쉽다고 하는 보고도 있습니다.


WiFi 5G는 안전하므로 안심하세요.


ーー

주의! 농가 여러분이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네오니코티노이드계 농약은, 원래는 화학무기로 살인무기로, 야채에 붙은, 이 농약은 씻어도 용이하게는 떨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ーー

주의! 한국의 원자력발전소는 기원 2000년경에 방사능 누설을 일으키는 사고를 일으키고 있는데 지금도 가동 중이며 일본제와 달리 안전밸브 등의 안전장치가 붙어 있지 않아 일본 후쿠시마 원전사고 의 5,000배에서 10,000배의 방사능 오염으로 한국은 이미 사람이 살 수 없을 것입니다.

이대로라면 일본 전국도 사람이 살 수 없게 되는 방사능 오염의 영역이 확대되고 있는 것 같아요.

0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