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年6月29日水曜日

KOREAN. 韓国語。 우크라이나 전쟁과 부패한 미국 네오콘 바이덴 부모와 자식 대 로 제재의 딜레마。

https://ameblo.jp/osaka-bengoshi/entry-12728549086.html


2022-02-24 03:32:10


우크라이나 전쟁과 부패한 미국 네오콘 바이덴 부모와 자식 대 로 제재의 딜레마

주제: 전쟁·군사·역사

우크라이나 정세가 급전개하고 있다. 텔레비전이나 인터넷의 시대에 있어서, 러시아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세계가 화상·동영상으로 보고 있다. 전투를 이겼다고 해도 전략적·정치적인 마이너스는 크다(일본의 진주만 공격과 비슷하다). 전투에는 승리하고 있지만, 격렬한 저항에 있어 계획한 만큼 신속하게 진행하고 있지 않은 데다, 난폭한 방법을 취해, 무리근의 주장을 계속한 것으로, 푸틴·러시아도 국제 여론의 비판을 받아 , 어려운 상황에 있다.


 


한편, 일본의 진주만 공격 전에는, 미·일 전쟁을 바라는 미국의 책모·도발이 있었던 것처럼, 이번 러시아의 행동의 전제에는, 바이덴(친중) 외 미국 네오콘 세력의 도발이 있다. 이번 전쟁을 일으킨 것은 푸틴이라기보다는 바이덴이며, 나는 바이덴을 싫어했다. 지정학적으로 보면, 우크라이나가 구미의 군사 지배하에 들어가서 미사일 배치되는 것을 러시아는 절대로 허용할 수 없다(쿠바에의 미사일 배치를 미국이 허용할 수 없는 것과 같다)지만, 바이덴은 이것 (2021.10.23).


 


→바이덴에 이용되어 버려진 우크라이나의 비극




“작년 8월 31일에 바이덴은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군의 철수를 끝내고, 그 너무 비인간적인 철퇴 방법에 전 세계에서 엄청난 비난을 받았다.미국에 협력하고 있던 NATO 여러 나라는 바이덴의 방식에 실망했고 마음은 미국에서 떠났다.”


“(아프간 철수에 실패한) 바이덴은 갑자기 축발을 우크라이나로 옮겨, 9월 20일에는 NATO를 중심으로 한 15개국 6000명의 타국 서군에 의한 우크라이나와의 군사 연습을 전개했다. 의 연습은 1996년부터 시작되었지만, 시작 이래 최대 규모의 연습이었다고 보도되고 있다.

10월 23일이 되면, 바이덴은 우크라이나에 180기의 대전차 미사일 시스템(자베린)을 배치했다.

이 미사일은 오바마 정권 때 부대통령이었던 바이덴이 러시아 크림 병합을 받고 우크라이나에 제공하려고 제안한 것이다. 그러나 오바마는 그것을 한마디로 거부했다. "그런 일을 하면 푸틴을 자극해 푸틴이 더욱 공격적이 된다"는 것이 각하한 이유였다.

이 미사일을 우크라이나에 제공하면 푸틴이 공격적이 된다――!

오바마의 이 말은, 반드시 바이덴에게 좋은 힌트를 주었음에 틀림없다.

방안 정, 바이덴이 우크라이나에 대전차 미사일을 배치한 것을 알면, 푸틴은 즉시 「NATO는 데드 라인을 넘지 말아라!」라고 반응해, 10월 말부터 11월 초순에 걸쳐, 우크라이나와의 국경 주변에 10만 사람 정도의 러시아군을 모아 우크라이나를 둘러싼 진지 배치로 움직였다”


・8/31 아프간 철수의 대혼란


・9/20 NATO 중심의 다국적군 ・우크라이나의 대군사 연습(과거 최대 규모)


・10/23 바이덴이 우크라이나에 대전차 미사일 시스템 180기를 배치


・10월 말~11월 초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국경 주변에 집결


 


푸틴에도 바이덴에도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번 대소란에 의해 대서양 건너편에 있는 미국이 받는 데미지는 작다. 오히려 무기가 팔리고 군수산업이 벌어진다. 엄격한 것은 러시아나 독일·유럽 쪽이다. 유라시아를 상호 대립시켜 미국에 대한 대항세력이 태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미국의 기본 정책이며, 이 점에서 미국은 성공하고 있다.


 


★2014의 소란시에 쓴 이전의 기사. →우크라이나 지정학과 미국 외교


· 지리적 요인 때문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부를 NATO 세력하에 두는 것을 쉽게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쉽게 손을 잡을 수 있는 지역이 아니고, 특히 동부에의 군사적 영향은 사수하려고 합니다


・미국의 외교 정책의 기본은, 유라시아 대륙을 분열·항쟁시켜, 스스로의 시파워에의 대항 세력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 「유라시아의 상호 대립에 의한 대항 세력의 탄생 저지・・・우크라이나 정세는 미국에 유리하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14와 2022는 완전히 다르다. 현재 미국은 중국을 유일한 경쟁자로 정하고 대중 패권 투쟁에 승리하는 것이 기본 정책이다. 기본 정책의 발을 크게 당긴다. 근시의 닛케이 신문의 기사에서도, 미국의 현실주의·국제 정치학의 대가 미어 샤이머는, 러시아를 중국측의 몰아넣는 어리석음을 설명하고 있다(2022.2.22 조간 2면, 인터넷에서는 회원 한정 기사→냉전 후의 미 대중 관여 「전략적 대실책」 미어 샤이머씨).


 


일미유럽이 가혹한 대로 제재를 실시하고 러시아가 쇠퇴하면 러시아 동쪽의 대국 중국을 이룬다. 유럽의 세력 균형과 동아시아의 세력 균형은 무관하지 않고 러시아를 통해 직결된다.


 


・일러 전쟁으로 러시아 패배→러시아의 쇠퇴→독일의 우위→영국의 정책 대전환(대불 포위·러시아 견제의 독일 원조→대독 포위의 영로・영불 협상)→제1차 세계 대전( 독 vs영불 이슬)


・노몬한 사건(일본군이 소련군에게 대타격)→독소 불가침 조약


・독소전(히틀러) 개시→소련의 위기, 동아시아에서 일본을 견제하는 균형 세력이 소멸→미국이 일미 전쟁을 결의(미어 샤이머)


 


무엇보다 미아샤이머는 2014 시점에서도 와야 할 대중패권 투쟁을 예측하여 러시아와의 대립의 불합리를 설명하고 있었다.


→ 미어 샤이머 「대국 정치의 비극」과 일미 개전 이유


→ 미어 샤이머 「대국 정치의 비극」② 중국 대두의 영향과 대책




 


2014의 오바마는 비극이 생기지 않는 범위에서 담았다. 그러나 2021-2022의 바이덴은 러시아를 과도하게 도발해 이번 사태를 초래했다. 인류의 평화의 적, 유혈의 책임자는, 표향은 푸틴이지만, 진정한 범인은 바이덴일 것이다. 나는 바이덴이 싫어.


 


우크라이나의 서쪽 경사에는, 우크라이나 국민의 러시아에의 반발 뿐만이 아니라, 누랜드·CIA 등 미네오콘 세력·첩보 기관의 활동이 배경에 있어, 바이덴 부모와 자식도 깊게 관련되어 있다. 이전부터 미국 내 네오콘 그룹(누랜드 브링켄 바이덴 등)은 우크라이나에서 다양한 책모를 계속해 왔지만, 누랜드 전화로 대화가 빠져나가는 바이덴이 아들(헌터 바이덴)이 관련된 부패 수사 중단을 강요하는 등 (수사 담당 쇼킨 검사 총장의 해임을 요구하고, 해임하지 않으면 우크라이나에 10억 달러의 대출을 철회한다고 경고), 미국의 책모의 비도덕성이나 부패도 지적되어 왔다 .


 


→미국무차관보가 「EU 씨발」, 전화 도청되어 노출


 


→「차남은 월수입 500만엔」바이덴 부자가 우크라이나로부터 파격 보상을 끌어낼 수 있는 이유(나고시 켄로 교수, PRESIDENT ONLINE)(무료로 읽을 수 있지만 등록이 필요)


・반노파 바이덴씨 취임으로 우크라이나 문제로의 대립이 재연한다


・「모스크바에 침략의 대가를 피와 금으로 지불하게 한다」행동을 주장


“(바이덴은) 오바마 정권 부통령으로 취임한 후 2009년 7월 우크라이나를 방문해 “우크라이나가 NATO 회원을 선택한다면 미국은 강하게 지지한다”고 전했다. 당시 우크라이나에서 NATO 가맹론은 소수파로 이 발언은 돌출하고 있었다.


· 바이덴 씨가 온 우크라이나에서의 정치 공작


・우크라이나의 NATO 가맹 지지, 과거에 아베 대 노외교도 방해


 


과거의 경위는 모기 마코토씨의 동영상을 알기 쉽다. 스탈린에 의한 우크라이나 인구 기아 정책(홀로도몰), 이를 회유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출신의 훌시초프가 후임이 되었을 때 크리미아가 우크라이나에 편입된 경위, 현 대통령에 이르기까지의 혼란 등 자세하게 알기 쉽다. 질 높은 교육은 공적학교보다 사학원에서 행해지는 경향이 여기에서도 볼 수 있다(모기 마코토씨의 원래 본업은 예비교 선생님).


 




 




 




 


미국의 분단이 들리지만 대규모로 정리해 본다.


・네오콘・친중반 로・글로벌리즘 세력・・・부시, 체이니, 클린턴, 바이덴, 누랜드, 브링켄, 군수산업, CNN, 미국무성, 솔로스, 국제유대세력, 민주당 주류, 공화당 구 주류,


・반 네오콘 ・반중친 로 ・미국 제일(내셔널리즘) 세력・・・트럼프, 줄리아니, WSJ, 미국 방성, 미어 샤이머, 공화당 현주류, 민주당 비주류, 이스라엘


 


일미의 주류 미디어에서 횡폭·난폭과 같이 표현되는 트럼프는 임기 중에 전쟁을 일으키지 않고 긴장 완화를 실현했다. 북한도 미사일 실험을 멈췄다.


 


바이덴 정권은 어떨까. 아프가니스탄 철수로 대혼란을 일으켰고, 북한은 자주 미사일을 발사하게 되어 러시아를 도발해 우크라이나 전쟁을 일으켰다. 바이덴은 유혈과 혼란을 초래한다. 군수산업에는 좋을지도 모르지만.


 


바이덴 부모와 자식은 이전부터 중국 관계의 스캔들도 지적되고 있으며, 판다하거(미중매국 정치가)의 전형이기도 하다.


 


미어 샤이머도 주장하듯 대중 포위망의 중요한 조각인 러시아를 중국 쪽으로 쫓은 것은 매우 어리석은 정책이다. 미·일 전쟁은 전투 자체는 일본이 시작했지만, 전쟁을 바라며, 일본을 전쟁에 몰아넣은 것은 미국이며, 미어 샤이머도 그렇게 말하고 있다.


 


이번 우크라이나 전쟁은 푸틴 러시아가 전투를 시작한 것이지만, 러시아를 도발해 전쟁에 몰린 것은 부패한 친중 바이덴 대통령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다.


 


정말 엄격한 대로제재를 하면 대륙에서 중국을 견제하는 균형세력이 부재해 동아시아가 불안정해진다. 중국의 주변국에 대한 위압은 늘어날 것이다. 미국의 대중 포위 정책에도 크게 마이너스가 된다. 미국도 일본도 대로 제재에서는 큰 딜레마를 안고 있다.


 


다만, 입은 견해이지만, 이번 우크라이나 전쟁은, 미국 이슬의 완성 레이스라고 보면, 이야기는 다를지도 모른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세력권에 넣는 것을 묵인하는 대신, 미·이슬·표·호·일·영에 의한 대중 포위망을 완성시키는, 미 이슬은 뒤에서 연결되고 있다, 하는 견해다. 전혀 있을 수 없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현시점에서는 근거다운 근거가 없는 추측·가설의 역을 나오지 않는다. 러시아가 중국 포위망에 참가하는 움직임으로 표에 나와 있는 것은 인도에의 무기 공여 정도일 것이다.


 


추기 모키 마코토씨가 우크라이나 정세에 대해 새롭게 동영상을 올렸다. 바이덴 푸틴 양쪽을 비난하고 있다. 나의 견해와는 공통점도 차이점도 있지만, 참고가 된다고 생각하므로 소개합니다.

0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