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年5月20日金曜日

KOREAN. 韓国語版。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의 전비는 일본은 일절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은 미국 바이덴 대통령과 차남과 무기 상인 유엔과 테러리스트의 NATO와 로스 차일드 등이 만든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에는 책임이 없기 때문에 그 전비는 일절, 지불하지 않습니다. ISIS와 이슬람 국가의 실질 미군에서 테러리스트 인 NATO는 악성입니다. 무기상인인 유엔도 위선자이며 국제법 위반이며 결코 그 존재는 용서되는 것이 아닙니다. 일본국 일본정부 이시즈카 마사히로 천황가 대표




가와소에 케이코 #48 「바이덴가와 재연하는 우크라이나 게이트~깊은 어둠은 진실인가⁉」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은 미국의 조바이덴 대통령과 차남의 헌터 바이덴과 우크라이나의 대통령의 젤렌스키와 무기 상인의 유엔이 일어난다 내용. 그들은 정전을 요구하지 않고 지금도 제렌스키 대통령은 무기를 주고, 바이덴 대통령은 NATO(실질 미군)의 무기를 공급한다고 하는 관계로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무기의 전시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https://neovisionconsulting.blogspot.com/2022/05/48.html

https://ameblo.jp/genuine-adler-forever/entry-12735146020.html


공유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D7uDM4UuSc


안녕하세요^^

 

여러분, 매일 TV 뉴스 를 보십니까?

나는 체크를 위해 녹화하고 빨리 감기로보고 있습니다.

매끄러운 가짜 .

전쟁도, 코로나도, 러시아의 것도, 뭐, 이것이라도! 라고 정도 거짓말의 온퍼레이드 같네요.

 

키예프는 평화로 쇼핑도 보통으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키예프에 거주하는 분들)

부서진 건물, 폭격의 그림은 2014년 때의 것이거나.

과거의 전쟁에서도 마찬가지로 감정이입시키기 위해 아이의 사진을 사용한 보도를 하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옛날의 다른 장소에서의 사진이었던 것이 들키지 않았어요.

대체로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폭격으로 맨션이~아」라고 하는 분들이 멋지고 있습니다. 피어싱에 화장도 확실.

 

이번에 보도된 폭격된 건물은 과거의 전쟁 장소였던 곳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시로 NATO에 폭격을 받고 있는 곳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것도 거짓말이었으면 좋겠습니다만.

 

그렇다 해도 NHK 뉴스 속의 일본어가 점점 유치해지고 있습니다.

초등학생으로 배우는 한자조차 히라가나입니다.

전에도 말했나?

「일러」가 「일로」로 바뀌어 보도되게 되어, 이제 몇 년이 지났습니까?

한자와 가타카나를 조합해 「히로」라고는, 「히구치」로밖에 보이지 않습니다(웃음)

'일중' '일미' '일영' '일불' '일독' 모두 한자인데 왜 러시아만 '일러'를 멈췄어?

그것은 일본이 러시아와 친해지고 싶지 않다는 기분의 표현이 아닐까요?

푸틴 대통령은 애국주의자이며, 반글로버리스트이니까.

 

어제, 어제, 오늘, 내일, 명후일이라는 한자도 사라져 오랜만입니다.

「부상만은 하지 않게 하지 않으면」라고 「부상만은 하지 않게」라고 어느쪽이 확실히 보고 알기 쉬울까요?

일본인이라면, 「부상만은」라고 한자와 히라가나를 사용하고 있는 자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밖에도 많이 있습니다.

가족에서 찾아내는 것은 어리석다.

기분 나쁘면 더 이상 없다.

그중, 한국처럼, 모두 히라가나로 되어 버리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버립니다.

한자, 히라가나, 가타카나를 다루는 일본인은, 그것만으로 뇌가 활성화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미워 일본인을 바보로 하자는 혼담 이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혹은, 일하고 있는 사람이 외국인 투성이니까, 한자를 모르는 것일지도.

 

지금까지, 미디어는 땅에 떨어졌다고 말하고 있던 보수의 선생님이, 우크라이나 문제에서는, 그런 미디어의 보도를 진정으로 받았는지, 압력이 있었는지 어떨지 모릅니다만, 지금, 러시아와 푸틴 을 치고 있어요.

러시아를 두드리는 것뿐만 아니라, 마부치 아키오 대사처럼 역사에서 정확하게 분석하고 계신 분들까지 두드리고 있습니다.

일본을 사랑하는 기분은 거짓말이었는지, 일본을 싫어하는 닮은 보수의 사람들에게 잘 속여지고 있는지,

「전쟁을 일으킨 푸틴을 옹호하고 있다」라든가 「푸틴씨라고 부르고 있다」라든지, 매우 감정적으로 발언하는 모습, 활자에 들렸습니다.

세계를 조감하고 보고 계신 선생님은 단순히 "전쟁을 하고 있는 푸틴이 정의다"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지난 수십년에 걸친 흐름 속에서, 전쟁에서 벌고 싶은 사람들이 어디서 어떻게 움직여 왔는지, 지금,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 그러한 분석을 한 뒤, 푸틴이 미친 것 그렇지 않다고 말하고 있을 뿐인데.

 

일본을 다이토아 전쟁에 몰아넣은 사람들이, 이번에도··라고 할까,

21세기 초에 푸틴이 애국주의자로 나타나, 공산주의를 미워 러시아를 지키는 길을 진행하기 시작했을 때부터 ,

세계를 공산주의화하기 위해 전쟁에서 벌고 싶은 세계의 부자들(딥 스테이트)은 푸틴을 몰아내려고 움직이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 대변인이 치매 바이덴 대통령 이며 뒤에서 아들에게 큰 돈을 벌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와소에 선생님의 동영상을 참조하십시오. 마부치 선생님의 동영상을 보세요.

나 같은 일반인도 이해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오랜 세월 보수의 톱 그룹에 계신 분들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이 이상하게 되지 않습니다.

닮은 비보수인 정치가, 경제계, 언론계의 사람들 , 그리고 거짓말 밖에 보도하는 언론 에 속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 일반인보다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인데, 왜, 거짓말을 하고 있는 매스 미디어의 보도에 속아, 마부치 선생님이나 방어에 관련된 선생님의 이야기에 분노한 것처럼 반론하거나 이야기의 일부만을 다루고 비판 하고 있는 것일까요?

 

트럼프 대통령도, 마부치 선생님도, 몇 년 전부터 받는 것에 근육이 다니고 계십니다.

말했듯이, 세상은 세상의 악인들에 의해 움직입니다.

 

더 공부하십시오.

일반인도 배울 수 있는데.

슬프다.

 

키시마의 야마토신을 인문은, 아사히에 향후 산 사쿠라 하나모토이 선장

 

일본을 지키고 싶은 순수한 마음은 같을 것인데 ,

그 순수한 야마토심을 친숙한 흉내는 부끄러워요.

 

코로나 백신 후유증 환자를 구하기 위해, 일본의 아이들을 백신으로부터 지키기 위해서 싸우고 있는 나가오 카즈히로 의사도, 심한 중상을 받고 계십니다. 살인 예고까지 있다고 합니다.

일본인을 지키기 위해 생명을 깎아 열심히 하고 있는 선생님을 협박, 방해하는 것은 아마 일본인이 아닐 것입니다.

그렇게 생각하고 싶습니다.

언제나 사실이나 진지한 언론을 한 일본인이 심한 눈에 맞고 있네요.

연예계도 자연스럽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mD7uDM4UuSc

가와소에 케이코 #48 「바이덴가와 재연하는 우크라이나 게이트~깊은 어둠은 진실인가⁉」※LIVE 2022.3.21

 

아직 우크라이나는 전쟁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 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먼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집을 잃고, 가족을 잃고, 연인을 잃고, 소중한 생명을 잃은 우크라이나의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애도의 뜻을 나타냅니다. 2:13

한편 러시아 정부는 방위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 전쟁 행위를 긍정은 절대로 할 수 없지만 전지에서 목숨을 잃고 빈사의 중상을 입은 군인들과 그 유족 그리고 러시아인인 것 에서 직업을 잃은 분들, 사임이나 해임에 쫓겨난 저명한 음악가나 예술가, 국제 대회에의 출장 자격을 잃은 선수들, 이러한 서쪽 제국에 의한 히스테리라고도 할 수 있는 가짜에 슬픔 고통받고 있는 죄 없음 러시아 분들에게도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2:50

집단 가짜 동료에 일본인이 들어가면 안된다고 나 자신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상이라고 하는 것은 레텔 붙이기를 좋아 합니다. 러시아는 악, 미국은 정의 , 그리고 전쟁에도 레텔이 있습니다.

이라크 전쟁은 좋은 전쟁이었다고 하는 형태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번 우크라이나는, 분투하고 있는 젤렌스키씨는 히어로라고 하는 취급 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친로인가 신미인가, 반로인가 반미인가 , 그러한 이원론으로 생각하는 것 자체가, 세뇌되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떤 것일까요.

애초에, 러시아가 누구와 싸우고 있는지 . 미국, 영국, 유럽, NATO는 무기 제공하고 있을 뿐인가 . 그리고 전쟁에서 누가 돈을 벌지 ? 적어도 그런 관점이 필요 하다는 바람에 생각합니다. 3:46

 

우연히 텔레비전을 보았을 때, 치락이라고 말했지만, 베이커 국무 장관과 소연방 시대의 고르바초프씨가 1mm 혹은 NATO는 동진하지 않는다고 하는 대화가 있었다고 . 그것은 1990년 2월 9일 이라고 하는 것입니다만, 이것에 대해, 「그런 것은 존재하지 않았다」라고, 「그런 이야기는 애초 없다」라고, 「푸틴의 망상이다, 출격목이다」라고 하는 것을, 텔레비전에서 당당하게 말하나요, 전화 인터뷰였다고 생각합니다만, 말씀하신 학자 쪽 이 계셨습니다.

그리고, 넷계장에서도, 「그런 이야기는 없다」라고 하는 언론인도 계셨다 고 들었습니다.

나는 직접 보지 못했지만, 그것에 대해, 나는 별도로 푸틴을 원호하고 싶지는 않습니다만, 하나 전하고 싶은 것은, 이것을 봐 주셨으면 합니다. 4:46

이것은 중앙 유럽 대학 이라는 대학의 아카이브 입니다. 이 중앙유럽 대학이라는 것은 푸틴 씨들과 썰매가 나쁜 조지 솔로스 씨가 개학한 대학 입니다. 이 안에, 「문서 제119문서:미하일 고르바초프와 제임스 베이커의 대화 기록 1990년 2월 9일」 이라는 것이 남아 있습니다. 실제로 두 번째 파라그램과 세 번째로 "미국인은 소련과 유럽에 NATO의 현재 군사 관할권에서 1 인치도 동쪽으로 퍼지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바람에 이해한다. " 라고 베이커 씨는 말하고 있습니다. 사실, 내가 아는 것은 이것이 양쪽이 서명 한 문서가 아니기 때문에 법적 구속력이 없습니다. 다만, 이 대화는 존재한 것입니다.

그런데, 「그런 것은 없다」라고 말하고 있는 분은, 무엇을 보고 「없다」라고 단언할 수 있을까! 라는 것을, 우선 반론하고 싶습니다.

다만, 또 하나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때는, 소련의 고르바초프와 미국의 대담이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 곳을 생각해도, 푸틴씨들이 말하고 싶은 것은, 그런 것도 이유로 하고, 「없었다고 되어 있다」 라고 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푸틴 대통령이 2월 23일 '조국방위의 날' 공휴일을 기념하여 말한 영상 연설 이지만,

 

“NATO가 1인치도 동쪽으로 확대하지 않으면 우리나라에 약속한 것도 그렇다. 반복하지만, 속았던 것이다. 확실히 정치란 더러운 것이라고 자주 말해진다. 그럴지도 모르지만, 지금까지는 아니다. 여기까지 더럽지 않다.

이만큼의 일종의 행위는 국제관계의 원칙에 반할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도 먼저 일반적으로 인정되고 있는 도덕과 윤리의 규범에 반하는 것이다. 정의와 진실은 어디에 있는가? 있는 것은 거짓말과 위선뿐이다. "

라는 바람에 말하고 있습니다. 6:57

덧붙여서, 미국의 윌슨 센터 쪽에도, 그것과 같은, 고르바초프씨와 베이커 국무 장관과의 1990년 2월 9일의 대화의 기록 이 있습니다.

이것을, 나도 보았습니다만, 무려, NATO에 접한 부분이라고 생각되는 2페이지가 삭제되고 있었습니다 .

만약 이것을 '없었다'고 말하는 분이 있다면, 이 삭제된 페이지를 찾아보고 나서 말아서는 안 되는지 생각합니다. 확실히, 이것은 의도적으로, 위치적으로도, NATO의 썰매를 제거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이외에 NATO에 관한 기술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7:50

 

어쨌든, 이런 의미에서 러시아라는 것이 우크라이나를 전지로 하는 것보다 전쟁을 했다고 쭉 말해지고 있는데 , 나 자신이 또 하나 말하고 싶은 것은 NATO는 소련 와 적대해 왔다는 것은 사실 이지만, 그 위에 또 다른 사실 이 있습니다. 이 NATO는 세계통일정부를 향해 가려고 하고 있고 , 실제로, NATO 중에는, 군관과 군인의 2종류가 있는 것입니다만, 어떤 종류, 이중 통치의 상황 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군관측은 공산주의자가 중추 라는 것을 여러분 알고 계십니까?

 

요컨대, NATO라고 하는 것은, 「여러분, 서로 돕는 것으로, 매우 좋은 것이다」라고 하는 이미지를, 스테레오 타입으로 가지고 있는 것이 많은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만, 사실상, 그러한 것은 아니고, 어떤 의미에서, 지금은 미국이 움직이는 NATO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만, NATO의 목적 이라고 하는 것은 스테이트 캐피탈리즘이라고 언제나 말하고 있습니다만, 나라의 자산을 나라 안에서 운용하고 싶다고 생각 하고 있는 나라, 그 대표가 푸틴의 러시아라고 하는 것이 됩니다만, 그러한 것을 적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NATO의 배경에 있는 분들 이라고 하는 것은, 세계의 딥 스테이트의 중추 가 되는 것입니다만, 록펠러계도 그렇고, 키신저·닥트린 이라고 하는 곳에서 움직이고 있다고 말해지고 있는 것입니다만, 유럽의 전 왕실 , 그리고, 영국의 RIIA, 왕립 국제 문제 연구소 , 그리고, 미국의 CFR, 외국 문제 협의회 , 이런 곳이 얽혀, NATO의 군관도 포함해 움직이고 있다고 하는 바람에 생각해 주세요 쪽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9:49

 

그리고 여기를 보자. 우선, 푸틴씨는 2월 23일 에,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만,

“1980년대 말, 소련은 약화되어 그 후 완전히 붕괴되었다.

이에 따라 기존 조약이나 협정에는 사실상 효력이 없다는 사태가 되었다. 설득이나 간청으로는 어쩔 수 없다. 패권, 권력자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고풍으로, 시대 늦고, 필요없다고 말해진다.

그와 반대로, 그들이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모두, 마지막 심판의 진실인 것처럼 들어 올려져, 어떤 대가를 지불해도, 거칠게, 모든 손을 사용해 밀어 온다. 찬동하지 않는 사람은 무릎을 꺾는다. "

요컨대, 자신들의 가치관이라는 것이 러시아에 있다고 해서,

"그건 절대적으로 21세기에 맞지 않는, 안돼"라고.

그 「21세기에 맞지 않는다」라고 말하고 있는 것은 누군가 라고 말하면, 21세기는 글로벌리즘의 시대, 이것은 마부치 대사등도 항상 말하고 있는 대로로, 국경 등 필요없다, 공산주의의 통일 혁명이라고 한다 그 중에서도 움직이고 있는 것입니다만, 그에 대해, 러시아측의, 적어도 푸틴의 정권은 NO라고 하는 흐름으로 움직이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의미로 말하면, 우크라이나를 전장으로 한 형태로, 러시아군 , 푸틴 행정부는 미국과 영국과 NATO와 세계주의와 싸우고 있다는 바람에 생각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11:20

그 중 스포크스맨적인 역을 하고 있는 것이 바이덴 이라는 것이 됩니다.

 

전회도 이야기했다고 생각합니다만, 에리틴 시대까지의 러시아, 그리고, 소련,과, 2000년 5월 이후의 푸틴 정권 이후의 러시아는 다르다는 것이 됩니다.

엘리진씨까지의 시대 라고 하는 것은, 어떤 종류로 말하면 워싱턴이 소련이나 러시아를 움직이고 있었다고 하는 바람에 말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말하면, 지금도 그것을 바라며, 바이덴 정권, 바이덴씨가 대변인이라고 하는 형태로 움직이고 있다고 하는 것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12:03

 

그런데, 나는 거의 텔레비전이라고 하는 것을 보지 않습니다만, 무기라고 하는 것을, 처음이라고 말하는지 나름대로, 정말로 짧은 시간인데 어째서인지 보는 무기가 가득 있던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NATO가 우크라이나 상공의 비행 금지 구역 설정을 거부했습니다. 바이덴 씨도 절대로 설정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말로 하면,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공폭을 거부하지 않는다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젤렌스키 씨는 "NATO는 추가적인 공폭에 청신호를 줬다" 는 것을 3월 4일에 말했는데, 이것은 서방 국가의 군부정보기관이 정찰위성기 등을 날려 , 신병기의 성과가 어떤 것인지를 확인하고 싶다 . , 나에게는, 텔레비전에서, 마치 (무기를) 선전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 하나가 스팅거 라고 하는 무기입니다. 이것은 미국에서 우크라이나에 팔리고 있습니다. 「민병에게도 괜찮아요」라고 하는 형태로, 마치 선전인 것처럼, 텔레비전에서도 몇번이나 나와 있는 무기의 하나 가 이것 입니다. (이미지 생략) 13:25

 

그리고 또 하나, 자베린 . 명중률 94%라고 하는 것으로, 아마추어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 형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만, 이 자베린 인사라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만, 레이셰온 이라고 하는 곳과, 록히드·마티사의 양쪽 모두가 건축하고 있는 무기라고 하는 것이 됩니다만, 원래는, 조지·W·부시씨의 시대 에, 국무 차관 대행으로서 군비 관리, 국제 안보 담당으로서 선택된 존·루드씨가 레이셰온에서 근무 했습니다 . 그 후, 2017년 10월의 트럼프씨의 시대의 인사가 됩니다만, 그 때, 존 루드씨는 록히드·마티·내셔널에 있었던 것입니다만, 이 루드씨가 상급 부사장이 되어 있었던 것 입니다. 국방부 펜타곤의 정책 담당 국방 차관으로 지명되고 있는 것입니다.

 

무슨 말을 하고 싶은가 하면, 이 재버린, 확실히 트럼프씨의 시대에, 이런 인사가 되고 있습니다만, 누가 팔았는가라고 하게 되면, 부대통령 시대의 바이덴 이라고 하는 것이 됩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군의 전차의 격퇴용으로 미국제의 자베린을 800기 도입 하고 있습니다. 매각을 제안한 것은 바이덴 씨라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바이덴씨도 네오콘의 동료들이라 할까요, 그런 상황일까 하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15:09

(무기 이미지 생략)

 

덧붙여서, 이 록히드사와 레이셰온이 건설하고 있는 무기 , 중국측이 록히드·마티에 대해 제재를 했다고 하는 뉴스가 2월 21일에 나왔습니다만, 왜일까라고 하면, 대만에 미국으로부터는 1억 달러 상당의 무기의 매각 을 하고 있어, 이 2사의 물건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그다지 품위있는 말은 아니지만, 리얼한 무기상 같은 것을 우크라이나를 무대로 하고 있다고 하는 것이, 나중에 조금 인상이 있습니다.

 

또 하나의 이름이 나오고 있는 것이, 터키 제군용 드론 「바이락탈 TB2」와 TB3 둘 다 있습니다만, 이 새로운 쪽은 위성 링크 기능도 붙어 있는 것이라고 하는 것으로, 이 터키의 드론 에 관해서도, 넷이나 신문에서도, 매우 절찬을 하고 있다고. 절찬 판매중 이라는 이상한 이미지입니다만, 우리에게 있어서 무기의 매매 라고 하는 것은 매우, 제일 먼 세계인 것 같습니다만, 이런 형태로, 텔레비전에서도 상당히 선전을 하고 있는 것 같은 상황 이라고 한다 그것이 지금의 우크라이나 전쟁의 연장선에 있고 , 어쩌면 큰 목적이 아닌가 조차 생각해 버리는 것입니다. 16:47

 

여기서, 조금 이야기가 빗나가는 것 같습니다만, 이 드론의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Tu-141 Strizh는 1970년대 후반부터 80년대에 걸쳐 소련군이 사용하고 있었지만 , 2014년부터 우크라이나군에서 사용되고 있는 소련의 정찰 무인기 . 매우 큰 무인 항공기입니다. 17:19

이 드론이 우크라이나에서 루마니아, 헝가리를 통해 크로아티아의 자그레브에서 떨어졌습니다 . 아무도 죽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에 대해서는 실소해 버린다는 이야기가 됩니다만,

"자그레브 센터 근처의 숙소 근처에 드론이 떨어졌다. 루마니아, 헝가리, 크로아티아 상공을 날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왜 방공으로 쏘아 떨어뜨릴 수 없었는지,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는지" 라는 것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옆 세르비아의 국방부의 대변인이었던 분이 말하고 있는 것은 크로아티아의 수상도 매우 화내고 있다고 . 유럽에서는 인공위성을 사용해 축구를 보고, 그 결과에 일희일 우려하고 있는데, 드론을 아무도 검지할 수 없었다 . 이 무인 항공기는 미그 (21)의 괴물처럼 크다. 크로아티아에 떨어질 때까지, 그렇게 시간이 걸렸는데, 누구에게도 탐지되지 않았던 것은 수상 하다고. 전지와는 다른 장소에서도 이런 문제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이 의도적이었는지, 지금의 모르는 것이 아닙니다. 18:47

 

우크라이나가 생의 무기의 견본상이 되고 있는 , 실은, 우크라이나는, 어떤 이벤트를 하고 있을까라고 생각해, 제트 로의 사이트를 보았습니다. 보고 어쩔 수 없었습니다만, 올해 9월에 우크라이나의 키예프에서의 전시회 로서 나와 있는 것은, 대부분이 무기의 매매에 관한 것이었던 것입니다.

이것은 놀라운 사실이라는 것이 됩니다만, 그 중의 하나라고 하는 것이, 암즈안 시큐리티, 무기와 시큐리티 라고 하는 이벤트가 되는 것입니다. 그 사건에 관해서는

(중략)

이 이벤트는 10년 정도 하고 있습니다만, 바이덴씨가 부대통령이었던 시대부터, 이 무기의 이벤트가 점점 커지고 있고, 록히드·마티사도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20:24

(중략)

무기와 보안이라는 이벤트 홈페이지에 쓰여진 것

“2014년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입은 방위와 안보를 위한 예산의 연차 증가, 군사 인프라 회복, 방위산업의 발전, 군사기술협력의 확대 및 국가의 방위능력과 안보 강화 에 이어졌다.우크라이나의 메이커에 의한 전시회에서 최초로 실증된 것은, 외국의 파트너에 의해 전시된 방위 제품의 많은 것은, 현재, 우크라이나 동부에서의 전쟁으로, 우크라이나 군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 . 연간 전투에서 얻은 경험은 항상 기존의 무기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개발을 수반합니다 .” 22:01

 

년간 전쟁이 행해졌다고 쓰여 있지 않습니까!

마부치 대사도, 쭉, 이것을 말하고 있었던 것이고, 이것은, 내가 쓴 것이 아니라, 여기의 홈페이지를 봐 주시면, 여러분도, 영어를 읽어 주시면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8년간 계속, 우크라이나의 동부에서, 돈버스의 곳에서, (무기를) 사, 버전 업했습니다라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덧붙여서, 이 무기와 보안의 올해의 이벤트는, 255의 우크라이나의 기업이 나올 예정 이 되고 있다고.

(중략)

 

우크라이나가, 계속 군확을 해 온 사실 은, 이 무기의 이벤트가 있다고 하는 것으로, 여러분, 상상이 붙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어느 쪽이, 「우크라이나도, 더 군확해 두면 좋았는데」같은 것을 말하고 있었으므로,

「아니, 달라요. 계속 군확해 온 것은 우크라이나예요」라고 .

게다가, 오바마 정권 때, 오바마씨의 뒤에 있었던 것은 브레진스키씨 라고 하는 것은, 많은 분은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브레진스키씨는, 전회도 이야기한 대로입니다만, 러시아를 두드리거나 러시아를 무력화한다는 것에 힘을 쏟아 온 분 입니다. 23:55

그러므로 그런 가운데 오바마 정권이자 바이덴 정권이었지만 적어도 오바마 정권 하에서 바이덴 씨는 부대통령 시절 8년에 6회 우크라이나에 가고 있습니다 . 그리고, NATO에 넣는 것을 매우 추천해 온 것도, 이 분입니다.

그리고 2014 년 오렌지 혁명 이라는 쿠데타 때는 키예프를 3 번 ​​방문하여 "미국은 러시아의 불법 크림 점령을 절대로 인정하지 않는다" 등과 멋지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다음 해는 아베 총리가 오바마 정권의 강한 요청을 받아 우크라이나를 방문. 재정 지원이나 하수도 처리 시설 개수로 총 3000억엔의 대형 원조를 약속 .

 

어쨌든, 이 바이덴씨, 지금, 대통령입니다만, 몹시 우크라이나에 가까운 사람 이라는 것을, 이쪽의 증언으로부터 알 수 있습니다.

빅토르 쇼킨 씨. 우크라이나의 전 검사 총장 . 폴로셴코씨의 시대에 1년 조금 검사 총장을 했는데, 2019년 9월 , 젤렌스키씨가 대통령이 된 시기, 트럼프씨의 시기에, 선서 진술서 라고 하는 것을 내고 있어, 12장 있다.

왜 그것을 냈는가 하면 우크라이나 안에서 오스트리아에서 체포된 오리가르히 쪽이 있고, 그로 쇼킨씨가 자신의 입장을 증명하기 위해 선서 진술서를 냈다. 그 내용은 놀랄까, 역시라는 내용입니다.

“우크라이나의 관계에 있어서, 미국의 대표였던 것이 부 대통령의 조·바이덴이다” 라고 확실히 말하고 있습니다.

이 쇼킨씨는 해고되어 버린 것입니다만,

“내 해고시 상황으로는 푸르셴코 대통령의 소원에 따라 의회에 의원 신고를 제출한 형태가 된다. "내가 사임 할 때까지 우크라이나에 10 억 달러의 보조금을 보류하겠다고 위협했다" 고 말했다. 26:45

게다가 "내가 해고된 공식적인 이유로는 내가 국민으로부터 신용을 지키지 못했다는 것이 되어 버렸다. 하지만 진실을 말하면 나는 우크라이나의 가스회사 브리즈마사의 부패 문제 를 광범위하게 알고 있었기 때문에 해고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바이덴의 아들 헌터·바이덴이 임원을 맡고 있던 브리즈마사는, 조·바이덴의 서포트를 받고 있었다고 생각하고 있다.” 라고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27:17

"내 해고를 조 바이덴은 공개적으로 댓글을 달았다. 그것도 자랑스럽게. 관련이 있다고 확신했다.그리고, 포로셴코 대통령은, 애국심을 위한 것이 아니었다.포로셴코는, 미국의 오바마 정권, 미국의 바이덴 부통령등의 이익을 위해, 요구된 것에 응했을 뿐이었다 」 라고 하는 바람에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27:55

 

이 이야기는, 알고 있는 분도 비교적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우크라이나측의 이야기로부터 듣는 것은, 분명 여러분, 처음이 아닐까 라고 생각합니다. 28:03

 

거기서입니다만, 여기가 중요해 진다고 생각합니다.

이 헌터 바이덴 씨가, 어떤 분이라고 하면, 2009년에 미국의 투자회사 로즈몬트 세네카 파트너스, 여기의 사실상의 2TOP의 대표인 것처럼 되었습니다.

2009년이란, 바이덴씨가 부대통령이 된 때 입니다.

그 후 몇 년 후 2013년 12월 중국 정부계 중국 은행의 자회사와 10억 달러를 출자해 미국 중합 투자 펀드의 보하이 하베스트 RST(발해화미)를 신설 했다.

그리고 그 다음 해, 2014년 4월에 우크라이나의 천연가스회사 브리즈마 홀딩스 이사로 취임 하여 바이덴 씨가 대통령 선거에 나와 있는 동안 여러가지 정보, 요컨대, 헌터씨의 노트북 내용 등이 나왔기 때문에 그는 임원을 내렸다는 것입니다.

덧붙여 인민해방군계 기업의 중국화신에너지(CFFC China Energy) 회장의 하간명씨(현재 행방 불명)의 프라이빗 에이전트 겸 변호인을 맡고 있었다고 하는 것도 알려져 있습니다만, 이 회장은 지금 , 행방불명 입니다.

 

어쨌든, 바이덴 가문의 우크라이나 게이트 라는 것은 매우 복잡하고, 중국도 얽혀 있습니다만, 또 하나, 파트너가 된 것이, 브리즈마의 창업자 미콜라 즈로체프스키 라고 하는 분으로, 우크라이나의 전 환경 장관 이었던 분입니다만,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푸틴씨와 가까운 오리가르히는 나쁜 사람, 바이덴씨와 가까운 오리가르히는 좋은 사람일까요? 라고 물어보고 싶다는 바람에 생각합니다. 30:05

 

덧붙여서, 가디언이라는 미디어 는 영국 중에서도 좌파의 미디어 입니다만, 이 가디언이 쓰고 있는 내용에 대폭 웃어 버렸습니다.

최근 2월 27일 의 가디언에 나와 있는 것은, 이 헌터씨에 대해,

「2018년,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보도한 내용으로서・・・

헌터 바이덴은 카다피 지배 리비아에서 오바마 정권에 의해 동결된 리비아 자산의 회복을 지원한다는 구실로 연간 200만 달러의 뇌물을 요구했다고 보고. "

 

그 외에도, 분명히 말해, 헌터·바이덴의 지옥의 하드 디스크 라고 말해질 정도로, 여러가지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만, 아버지인 바이덴 대통령은 관계없다고 하는 바람에 말하고 있었던 것입니다만, 바이덴 대통령도 충분히 지나갈 정도로 관련되어 있었을 것이라는 내용이 미국의 큰 미디어에서도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어쨌든,이 헌터 바이덴 씨라는 차남은 자신의 부모의 의향을 배경으로 거만한 부를 얻었다고 할까, 컨설팅료라는 형태로 돈을 얻었다고 하는 것으로, 이것은 외국 대리인 등록법 FARA 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만, 이것은 「정치적 또는 준정치적 권능을 가지는」외국 세력의 이익을 대표하는 에이전트가, 그 외국 정부와의 관계 및 활동 내용이나 재정 내용에 관한 정보를 개시 하는 것을 의무화한 것」 , 라고 하는 것입니다만 , 아무것도 개시되어 있지 않다고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1:49

 

그리고, 역시 가디언에 쓰여졌습니다만, 조지·워싱턴 대학 법과 대학원의 트라산·타리 교수 가 말하고 있습니다만,

"파워 엘리트가 돈을 대량으로 벌 수있는 방법이며, 의회는 심각하게 그것을 단속하려고 시도한 적이 없다. 계속 받고 있지만, 헌터 바이덴에의 기업과 같은 종류를 본 적이 없다. 그의 계약은 우리가 이전부터 아는 수준을 훨씬 초월하고 있다. 입니다. 32:28

 

이런 아들을 가진 사람이 대통령인데, 그래도 미국은 정의일까요? 그리고 나 자신은 말하고 싶습니다. 32:38

 

실제 문제, 미국의 수치를 내고 있는 우크라이나의 제대로 된 사람들이 있는 것입니다만, 그러한 사람들은 깨달음 제재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올바른 증거를 내고 있는 사람들이 제재를 받는 상황은 어떤 것인가! 라는 것이 내 자신의 생각입니다. 33:00

 

그리고, 또 하나, 세세하게는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만, 이 헌터·바이덴씨의 2009년부터의 로즈몬트·세네카·파트너즈 라고 하는 것은, 메타비오타라고 하는 곳에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은 유명합니다. 이 메타비오타는 에코헬스 얼라이언스와 일을 하고 있고 , 이것은 무한●● 연구소에 연결되는 곳 이 됩니다만,

이 메타비오타라고 하는 기업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라고 말하면, 우크라이나의 생물··연구소에 있어서, 여러가지 지도를 하고 있는 기업 이라고 하는 것이, 러시아의 군으로부터의 정보 , 그럼, 최근은 러시아 유엔 대사가 유엔의 장소에서도 말했지만 ,

「노 에비던스」라고, 각하되어 버렸습니다 . 33:54

 

실제 문제, 미국 국방성이 관여하고 있는 우크라이나의 생물··연구소는 수십도 있다는 것이, 1차 자료로 이미 나돌고 있는데 , 「노·에비던스」라고 유엔이 말하고 있다 라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에 대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하는 것이 됩니다. 34:20

 

요컨대, 「러시아는 항상 거짓말을 하고 있다.」그리고, 그것을 미국측이 「가짜다」라고 하면, 그것이 맞다고 말하는 것입니다만, 과연 그럴까요? 34:32

 

실제로, 이 메타비오타 라는 회사와, 또 하나, 제일 큰 것이, Black&Veatch 라고 하는 곳입니다만, 여기가 국방총성과 얽혀, 우크라이나의 생물 연구소와 함께 일을 하고 있는 것은, 거의 사실로 나오고 있습니다. 34:59

 

그리고, 넷상, Google등에서는 삭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오야백 머신, 즉, 그 이후, 넷으로부터 삭제했다고 하는 의미 라고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과거의 물건을 복원하고 있는 팀이 전세계에 있습니다 .

그러한 상황에서도 아들의 헌터 바이덴 씨의 기업이 메타비오타에 투자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 이며, 무엇보다도 메타비오타라는 기업은 작년 세계 경제 포럼의 기술 개척자로 선정 되었다는 것입니다. .

다보스 회의가 기꺼이 선택하는 기업 중에 선택되고 있다는 것도 말할 수 있습니다. 35:46

 

이런 상황을 매스미디어는 당연히 보도할 것은 없지만 , 관련된 미국의 기관은 미국 국방위협 감축국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만, 러시아와 국경을 접하는 곳에 있는 우크라이나의 11가 곳의 생물연구소에, 미국의 국방위협 감축국이 상당한 자금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숫자와 데이터를 포함해 나와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36:21

 

WHO 등은 우크라이나에서는 소아마비 발생의 위험이 매우 높다든가, 디프테리아, 결핵, 홍역의 발생률, 특히 홍역의 발생률은, 몇시부터는 모릅니다만, 100배가 되었다고 하는 것 같은 일도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과연, 이것이 자연적인 바이러스에 의한 것인지 , 나에게는 잘 모르겠지만, 인공이라는 바람에 생각하고 싶어진다 는 것입니다. 36:52

 

(강연회 알림: 이 기사의 마지막으로 이동했습니다)

 

39:10~

아직 조금 시간이 있기 때문에, NATO를 듣는 것은, 어느 지역의 사람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구 유고슬라비아의 사람이 좋다고 생각 했습니다.

왜냐하면, 바르샤바 조약기구에 들어가지 않았고, NATO에도 들어가지 않았고, 유고슬라비아는, 코소보 분쟁이라든지, 여러가지로 NATO와 미군에 철저하게 파괴된 것입니다.

그러니까, 그 에리어, 특히 NATO에 심한 눈에 맞은 것은, 세르비아 라든지가 생각됩니다만, 세르비아의 분들이, 이번 우크라이나를 무대로 한 전쟁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를, 많은 정보 수집했으므로 앞으로 몇시인가 소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한 사람은 세르비아에서, 이 분은, 돈 버스의 문제가 길어지면, 보다 큰 문제가 된다고 8 년전부터 예측하고 있었다 안전보장 전문가 브라디밀 페토코비치씨 , 세르비아 국민의회 전 국회의원이라는 입장에서 세르비아 몬테네그로 방위와 안보 의회의 전 공동 의장, 이쪽이 말하고 있는 것은,

“구 소련의 붕괴 후 우크라이나는 자신의 국민 통합에 실패했을 뿐 아니라 각 주 톱에는 오리가르히가 있어 어떤 의미에서 그 주를 민영화하고 있으며 중앙정부는 그다지 영향력과 권력을 우크라이나는 사회 전체로서 적시에 질좋게 자신의 우선 순위를 결정할 수 없었다. 따라서, 혹은 중립을 선택할지 등 . 했다.

이 분은 구 소련 제국을 거듭 취재를 하고 있다고 하는 것으로, 1개의 관방으로서, 우크라이나가 이런 국가였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전할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41:21

CM 후에는 질의 응답 코너입니다.

 

계속해서 동영상을 봐주세요.

 

*****

★카와소에 케이코 선생님 강연회의 알림! 

① “대격동의 세계와 일본의 앞으로” 주최: 사가 토요일 세미나

일정:4월 16일(토) 14:00~16:00 

장소 : 사가시 아반세홀 (사가현 사가시 텐진 3가 2-11)

   ~JR 사가역에서 도보 10분~

(사전 예약·문의↓) 사가 토요일 세미나; 주재 마츠나가

https://fb.me/e/2jR893X7I

 

②「신냉전 시대의 개막과 일본의 앞으로」 주최:야마토 정론의 모임

일정:4월 24일(일) 14:00~16:30(회장 13:40) 

장소 : 가나가와현 야마토시 평생 학습 센터 야마토시 문화 창조 시설 시리우스 6층

         (가나가와현 야마토시 야마토미나미 1가 8-1)

   ~오다큐 에노시마선・소테츠선 야마토역 도보3분~

요금:참가비 1,000엔 (학생 500엔) 

(사전 예약·문의↓)야마토 정론의 회:부대표 시미즈

・TEL:080-3466-5092 ・Mail:spnf8m69@oboe.ocn.ne.jp

 

③「대격동의 세계와 일본의 앞으로~미러 대결의 행방과 우크라이나의 진실~」안쪽의 원 특별 강좌

일정:4월 30일(토) 14:00~17:00

장소: 난바 신사 (오사카시 주오구 하카노초 4가 1-3)

   ~지하철 신사이바시역 3번 출구 또는 지하철 혼마치역 13번 출구(양역 모두 도보 5분)~

요금:참가비 2,000엔 

(사전 예약·문의↓) 담당 가타야마

・Mail:terry-0428-yu@docomo.ne.jp

 

④ 『대격동의 세계와 일본의 앞으로~우크라이나와 러시아를 싸우고 이익을 얻는 것은 누군가? 

   헌법 9조에서는 일본국을 지킬 수 없다. 헌법을 개정하는 것. 탈·평화 노망.

일정:5월 5일(목) 오후 2시 개시

장소 : 아시야 시민 센터 · 루나 홀 (아시야 시업 히라마치 8-24)

요금:1,000엔(학생 무료)

일본 문화를 배우자

메일 : shuiyet285@gmail.com

******

 

 한 유대인들로부터 인계받은 바이덴 우크라이나 전쟁의 사명

https://neovisionconsulting.blogspot.com/2022/05/blog-post_6.html


호외【카와소에 에코의 국제 정보 분석】 info@kawasoekeiko.jp directresponsemanager.com 경유

2022/05/03 8:48 (3 일 전)

To 자신



갑작스럽지만

이 사람을 아십니까?






사실 이 사람은

이번 우크라이나 전쟁

읽는 열쇠가 되는 중요한 인물입니다...



이 사람은 미국 정치인,

애버렐 하리만입니다.



애버렐 하리만은

미국의 철도왕이라고 불

에드워드 하리만의 아들로,


제2차 세계대전 중에는

대통령 특별대리로 영국,

소련과의 협상에 해당하는 인물이라면,


당신도 역사의 교과서에

배운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왜 30년 이상 전에

죽은 하리만이


이번 우크라이나 전쟁

읽는 열쇠가 될까,

당신은 이상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실,이 Harriman에 대해,

역사 교과서에서는 말할 수 없다.

충격 사실이 있었는데...



그것은 사실 Harriman입니다.

소련을 만들었다

인물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도대체

무슨 일일까요?



소련은

레닌이 이끄는 볼셰비키가

러시아 혁명으로 만든

우리는 교과서에서 배웠지만...



전 스탠포드 대학

후버 연구소의 연구원으로,

경제학자, 역사학자, 작가의

안토니 C. 서튼은


"소련은 유대계 국제 금융 자본에 의해

"창설되어 유지되었다"


과 노출입니다.



게다가

아베렐 하리만 자신,


스탈린은

미국의 지원과 기술 협력에 의해

"소련은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라고 증언하고 있는 것입니다.



즉, 하리만은

러시아인에게 미움을 가져

러시아 제국을 전복시켰다

유대인 중 한 명이었는데...



그러나 충격의 사실은

그것만이 아니다...



무려,

러시아 혁명을 일으킨 하리만과

현재 미국 대통령 바이덴

실은 깊은 연결이 있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라는 것도 1972년

바이덴이 아직 29세라는 젊음으로

연방 상원 선거에 당첨되면,


바이덴 씨의 스승으로서,

교육을 한 것이

애버렐 해리맨이었는데...



그때부터

애버렐 해리먼은 바이덴에게

반 러시아 사상을 가르쳐 가고,,,


그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의

방아쇠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

믿을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속보 배달로

가와소에 선생님이 충격의 진상을 해설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혁명을 일으킨 하리만에서

계승되어 온 「러시아 정책」의 전모란?



하리만의 가르침을 이어,

우크라이나 전쟁을 격화

바이덴 대통령의 목적이란?



>지금 해설 동영상을 본다





================================================

이 메일은 발송 전용 주소에서 발송하고 있습니다.

답장해 주셔도 대응하기 어렵습니다.

문의는 이쪽으로부터 부디.



발행자 정보:경영과학 출판 「국제정보분석」사무국

발행 책임자:주식회사 경영과학 출판


주식회사 경영과학 출판 고객지원센터

(평일:10:00-17:00 토, 일, 공휴일)

〒541-0052 오사카시 주오구 아즈치초 2-3-13 오사카 국제 빌딩 13F

팩스 06-6268-0851

http://www.keieikagakupub.com/support/

멤버 사이트 https://academy.38news.jp/


----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 COVID-19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을 통제하고 있는 바이덴 대통령과 차남을 통제하고 있는 CSIS를 통제하고 있는 것도 앞으로 일어날지도 모르는 제3차 세계대전도 그리스도 교회의 성경 예언대로 유대 자본가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것을 멈출 수 있는 것은 이스라엘인 유태인 히브리어와 수메르인 수메르어 하이브리드 언어의 일본어를 말하는 일본인이 유태인과 수메르인의 진정한 후계자인 일본인, 일본 정부, 일본의 천황 등입니다. 독일에 있던 오리지널 유태인은 검은 눈동자, 검은 머리카락을 하고 있으며, 히브리어와 수메르어 하이브리드 언어의 일본어를 말하는 일본인입니다. 그 사람들을 제노사이드한 것은 지금의 독일이나 미국, 러시아, 이스라에스 등 전세계에 있는 가짜 유태인들입니다. 나, 이시즈카 마사히로는, 우구이스 794년에 헤이안 천도를 천황님에게 제안한 화기 청마로의 후예로 천황가의 친척입니다.


일본국 일본정부 이시즈카 마사히로 천황가 대표


ー--

https://youtu.be/UtTbuBeR2Bo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4728893757215554


https://www.linkedin.com/embed/feed/update/urn:li:ugcPost:6927158145341423616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3MbGQ7TL6




ー--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은 바이덴 대통령과 차남이 일으켰다.


https://youtu.be/uG0047aABDs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507861934380768

https://www.linkedin.com/embed/feed/update/urn:li:ugcPost:6925984981752197120


ukraine.war.by.byden

https://drive.google.com/file/d/1d3Z1u-v1nWorHWiGHoYwhhYFiImcb5Nv/view?usp=sharing


ー--


【고대 일본어】

수메르어로 고사기 신화 읽기~


고서에서 일본의 역사를 배웁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L32q8pkjQA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1089086775007319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4sKHu2g4W


https://www.linkedin.com/embed/feed/update/urn:li:ugcPost:6927495828001497088


ー------------

【고대 일본어】

수메르어로 고사기 읽기

【진부 3 형제의 죽임】

야마 유키히코와 도요타마 공주의 별거 이혼~

고서에서 일본의 역사를 배우는 수메르어편~


https://www.youtube.com/watch?v=XvYlh8KIZdM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3819000504917751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4FtwuvAHP



https://www.linkedin.com/embed/feed/update/urn:li:ugcPost:6927495718261719040

ー--


수메르인과 일본인의 놀라움의 공통점 ... 갑자기 나타나 갑자기 사라진 수수께끼의 민족


https://www.youtube.com/watch?v=KzHQ4IV6vAM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305402145102688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4Kg3Xaw6V


https://www.linkedin.com/embed/feed/update/urn:li:ugcPost:6927496172332863488


ー--

「카고메카고메」 「너가 대」 히브리어로부터 읽어내는, 일본과 잃어버린 고대 이스라엘 민족과의 관계! 【개정판】


https://www.youtube.com/watch?v=DVci08tSggA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946958589297013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4ypAw3Zpn


https://www.linkedin.com/embed/feed/update/urn:li:ugcPost:6927492186368339968




ー---

【해외의 반응】 전세계 외국인으로부터 경악의 목소리! 더 이상 우연이 아닌 끔찍한 것들! 일본어와 히브리어·일본인과 유태인의 뿌리가 같다는 설이 높아진다! 【세계의 JAPAN】


https://www.youtube.com/watch?v=VNPFEhcUjaM


https://www.linkedin.com/embed/feed/update/urn:li:ugcPost:6927495423477628928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4ftga3daG


ー---

【일본어와 히브리어】 꽤 비슷한 것을 찾는다!


https://www.youtube.com/watch?v=o2vVCMi-1lg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415542113323342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4dK5svyfH


https://www.linkedin.com/embed/feed/update/urn:li:ugcPost:6927495980342804480


ー--

페트로그래프 일본 슈메르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3%83%9A%E3%83%88%E3%83%AD%E3%82%B0%E3%83%A9%E3%83%95 +%E6%97%A5%E6%9C%AC+%E3%82%B7%E3%83%A5%E3%83%A1%E3%83%BC%E3%83%AB


일본의 페트로 그래프(슈메르 문자) 1992년 보도


https://www.youtube.com/watch?v=BD93k-Goxzk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349016483959951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4yX1Qk90F


ー---

【고대 일본과 수메르】 일본의 신사나 신역에서 발견되는 고대 문자 페트로글리프의 수수께끼


https://www.youtube.com/watch?v=_j8QFqheOlo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295228612801081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4q4YrGYPe


ー---

【놀람】일본의 역사를 바꾼 페트로글리프, 신대 문자와 수메르 문자의 관계, 올바른 역사는 무엇인가!


https://www.youtube.com/watch?v=uFCIJHrzXVY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1746285042389360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4fspxQmEr


ー--

일본의 페트로 그래프 (페트로 글리프)는 고대 수메르 문자입니까? 신대 문자인가? 덤으로 헤엄치는 바위…【천천히 해설 잡학】


https://www.youtube.com/watch?v=gZ1JyJS4iEY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296410059351409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4SsTd9FFD


https://www.linkedin.com/embed/feed/update/urn:li:ugcPost:6927496368676626432




ー---

【충격】일본 각지에 남는 암각 문자, 페트로 그래프! 『고사기』는 수메르어로 읽을 수 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UN-_6izbyWs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2068285603332947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2060LcdnpC

ー--

일본의 신사나 신역에서 발견되는 고대 문자 페트로글리프의 수수께끼・아야마야마 신사와 화요석 Yamama Shrine and Wayo rock


https://www.youtube.com/watch?v=iPbo2yvi_PY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667503167875322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42Qb0eDYa


https://www.linkedin.com/embed/feed/update/urn:li:ugcPost:6927496535739961344


ー--

일본의 진정한 고대사를 은폐하는 GHQ가 금서로 한 문제작이 위험! 일본의 뿌리는 수메르인가? 【조쿠조쿠】【조쿠조쿠】【미스터리】【도시 전설】


https://www.youtube.com/watch?v=Y3uWNYjhD2s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331544875732394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4kdg79QLH


ー--

【페트로글리프】초고대 일본이 상상 이상으로 위험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mlhbBDt8xM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1019349468787282


https://video.fc2.com/content/20220504zCKQ5JFq

0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