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年8月7日日曜日

KOREAN. 韓国語、北朝鮮語。파티마의 제3의 비밀의 내용은 일본 가도카와 애니메이션의 겐마대전인 것 같다는 것이다. 화질은 별로지만 풀영상은 유튜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Amazon에서 Blu-ray 디스크를 구입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

ENGLISH.

ー--

JAPAN.

https://neovisionconsulting.blogspot.com/2022/08/youtubeamazondisk.html

ー--

https://ja.m.wikipedia.org/wiki/ファティマの聖母

Youtube

https://m.youtube.com/watch?v=7Aeko9gVx-I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4823726501027784

https://video.fc2.com/content/20220806zVertvwu

https://www.google.com/amp/www.xn--l8ji6b8dbd9a6a7e0hd.com/article/438655004.html%3famp=1


VATICAN CITY, 2000년 6월 26일 (VIS) - 아래는 1917년 7월 13일 Cova da Iria-Fatima에서 세 명의 양치기 아이들에게 계시된 파티마의 비밀의 세 번째 부분에 대한 포르투갈어 원본의 완전한 번역입니다. 1944년 1월 3일 Lucia 수녀가 종이에 다음과 같이 약속했습니다.


"저는 레이리아 주교 각하와 지극히 거룩하신 어머니와 저의 어머니를 통해 제게 그렇게 하라고 명령하신 나의 하느님, 당신께 순종하여 이 글을 씁니다.


"내가 이미 설명한 두 부분 후에 성모님의 왼쪽과 약간 위쪽에서 왼손에 화염검을 든 천사를 보았고 번쩍이는 것은 세상을 멸망시킬 것 같은 불꽃을 뿜어냈습니다. 불에 타버렸지만 그들은 성모님이 오른손에서 그를 향해 발산하신 광채와 접촉하여 죽었습니다. 천사는 오른손으로 땅을 가리키며 큰 소리로 '참회, 참회, 참회!'라고 외쳤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거대한 빛 속에서 하나님이심을 보았습니다.

'거울 앞을 지나갈 때 사람들이 거울에 비친 모습과 비슷하다' 흰색 옷을 입은 주교 '우리는 그것이 교황님이라는 인상을 받았다'. 다른 주교들, 사제들, 남녀 수도자들 가파른 산을 오르는데, 그 꼭대기에는 껍질이 있는 코르크 나무처럼 거칠게 자른 줄기의 큰 십자가가 있었습니다.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 교황은 고통과 슬픔에 시달린 반은 폐허로, 반은 떨면서 걸음을 멈추는 큰 도시를 지나가셨습니다. 그는 도중에 만난 시체들의 영혼을 위해 기도하셨습니다.



산꼭대기에 이르러 큰 십자가 아래 무릎을 꿇고 총알과 화살을 쏘는 병사들에게 죽임을 당했고, 같은 방식으로 다른 주교, 사제, 남성과 여성 종교인, 계급과 지위가 다른 다양한 평신도.



십자가의 두 팔 아래에는 각각 수정 아스페르소리움을 손에 들고 있는 두 천사가 있었는데, 거기에서 순교자들의 피를 모아 하나님께 나아가는 영혼들을 뿌렸습니다."


http://www.asyura.com/sora/bd7/msg/1059.html


--- KADOKAWA 애니메이션 영화


KADOKAWA ANIME MOVIE (Genma Taisen) 4K 또는 8K의 GENMATAISEN 4K 또는 8K로 보고 싶다면 존경합니다.




Keith Emerson의 신디사이저보다 실제 파이프 오르간, 풀 오케스트라, 풀 밴드, 합창단, 가수 등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나는 이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신디사이저 음악은 몇 번 들으면 지루해집니다. 어떤 경우에는 노래, 작곡가 및 가수도 지루하거나 싫어할 수 있습니다.




MQA & Auro-3D Hybrid  하이브리드 또는 tribrid 384,000Hz 32비트, U-NEXT 및 Youtube 호환은 훨씬 더 좋을 것입니다.

0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