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年5月15日日曜日

대만어 버전. 666 is the World Wide Web and bar code system.666 = WWW & Bar code system.

JAPANESE:



대만어 버전


기독교 성경 요한의 묵시록에 나오는 머리와 오른손에 666을 붙이지 않으면 물건을 매매 할 수 없게되는 이야기의 현대 어역.


이 예언은 진정한 해석이 다릅니다.

666은, 히브리어로 WWW의 인터넷으로, 매매하거나 계약 할 수 있는 세계는, 편리한 것이, 옛날에서는, 이해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머리란, URL, 도메인에,WWW가 붙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 의미로 있습니다.

인간의 머리와 오른손으로는 없습니다.

머리에 WWW가 붙거나 하는 홈페이지나 WEB 사이트를 오른손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라면, 탭. PC라면 마우스를 오른손으로 클릭 등해, 매매나 계약 할 수 있는 세계가 되는 것을 예언하는 것이 계시겠지요.

오른손이란, 666의 숫자를 포함한 바코드를 오른손으로 스캐너를 가지고 스캔한다고 하는 의미일지도 모르겠네요.


나는 성경의 Immanuel의 Im의 I는 ISHIZUKA의 I이고 Manuel의 M은 MASAHIRO의 M임을 여기에 선언하는 사람입니다.


인터넷에서 TVCHAT, CHAT, Skype, Zoom, e-mail, SNS 등을 사용하여 전세계와 면밀한 연락을 취함으로써 전쟁도 일어나지 않고, 무역도 원활해지고, 교역으로 국익이 되어 세계 평화로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나에게 PC 메이커, WiFi 라우터, 프린터, PC 모니터, 스크린, 프로젝터, 오디오 앰프, 스피커, NAS를 포함한 오디오 플레이어, 등의 주변기기 메이커나 데논이나 테크닉스등의 앰프를 포함한 오디오 메이커도 원합니다 네.

2022/05/15 현재 데논의 풀 디지털 앰프 PMA-150H는 뜨거워지기 쉽기 때문에 깨지기 쉽지만 CPU 등의 발열이 큰 부품은 와트수가 낮은 부품으로 대체하여 일본제 콘덴서를 풀로 사용 , 방열 구조, 환기 구조 등을 개선하면 훌륭한 제품이 될 것입니다.


Denon PMA-150H의 풀 디지털 앰프는 발열이 심하고 깨지기 쉽습니다.

https://neovisionconsulting.blogspot.com/2022/05/denon-pma-150h.html

ー--

테크닉스 풀 디지털 앰프 SU-R1000은, 2022/05/15 현재, 최고급품으로 있습니다.

https://kr.technics.com/products/r1000/


https://review.kakaku.com/review/K0001381998/#tab


ー--

Google이나 Amazon이나 Facebook이나 Apple이나 Microsoft나 테슬라 모터사의 EV나 PHEV의 전기 자동차나 HONDA의 EV나 PHEV의 전기 자동차나 점보 제트기 메이커 등 IT나 WEB계나 클라우드계로부터 전기 자동차나 신칸센,

고가 + 서스펜션 고속 모노레일

https://m.youtube.com/results?sp=mAEA&search_query=%E9%AB%98%E6%9E%B6+%2B+%E6%87%B8%E5%9E%82%E5%BC%8F%E9 %AB%98%E9%80%9F%E3%83%A2%E3%83%8E%E3%83%AC%E3%83%BC%E3%83%AB


폭우와 폭설에도 강합니다.


인신 사고도 자동차 사고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현수식 모노레일의 긴급 탈출을 체험! 지바 도시 모노레일의 차량 기지에 다녀왔다.


만일의 때는, 파이프 모양의 봉투를 모노레일로부터, 아래로 비스듬히 내려, 사람이 미끄러 내려 탈출할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https://www.facebook.com/masahiro.ishizuka.54/videos/957336508279426 https://www.linkedin.com/embed/feed/update/urn:li:ugcPost:6931463681289441280


밥솥 메이커. 릭실과 같은 화장실 변기와 워시 렛 메이커.


건설회사, IMAX 극장도 할 수 있는 공무점을 포함한 오디오 메이커.


발전 매전 전력 사업. 상하수도 사업. 도시가스를 메인으로 프로판도 포함한 가스 사업.


그리고 매매 보증 등도 하는 은행, 신용 금고.


온천이 있는 민박이나 호텔 등의 관광 사업.


선술집, 레스토랑, 스시, 튀김, 메밀, 우동, 스파게티, 쇠고기 스튜, 화이트 스튜, 라면, 햄버거, 스테이크 & 라이스 & 샐러드, 커틀릿 카레와 굴 튀김 카레와 갈비 야키니쿠 카레 등의 외식 산업.


교토의 게이샤, 마이코 게이코 등의 WEB 예약과 사전 신용카드의 온라인 결제 시스템. 혹은, 장래적으로는, 마이코 게이코 카페에서 예약 없이 마이코 게이코 씨들과 커피나 홍차, 말차 등 음료나 화과자 등을 받으면서 만나는 일이나 체키 등의 인스턴트 사진이나 특별하게 일안 리플렉스의 디지탈 카메라라도 사진을 찍어도 좋은 옵션도 준비해 마이코 예요 카페의 계획. 교토의 마이코 게이코 씨들과 이야기를 나누어 결정하면 좋을까요?


부동산 매매와 임대 등의 회사, AON이나 AFLAC 등의 보험회사, 사가와 익스프레스와 크로네코 야마토 등의 택배 회사, 보잉이나 에어 버스 등의 점보 제트 메이커&헬리콥터&탱커&트럭 등으로 무역, 유통, 우편 등의 회사 , 셀룰로오스 나노 화이버 등의 하이테크 신소재 메이커. 산업 폐기물 사업, 터널 퇴비 방식으로 연료 및 비료 제조 판매 유통 무역 등의 회사, 푸드 슈퍼, 편의점, 빅카메라, 요도바시 카메라 등의 가전 SHOP, 라이자프 등의 피트니스 클럽 등을 포함한 기업을 경영하는 자본금 의 기회를 주실 수 있도록 해 주실 수 있으면 다행히 계십니다. 그 때는 과거의 WEB 프로그래머 경험을 살려 경영자가 되고 싶습니다.


세계의 종말론에 대해서는 옛 시대가 끝났다. 새로운 인터넷 온라인 전자 계약이나 WEB 예약과 사전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클라우드 시대가 온다는 예언이었을지도 모릅니다.


주소:

우편번호:197-0828

도쿄도 아키루노시 아키루메 5-3-11

웹 프로그래머 및 IT 컨설팅

개인회사 에이온 대표

이시즈카 마사히로.


norukia.jp@gmail.com

ultra.ultimate.good.luck@gmail.com


skype:

live:cloud9slack


https://www.norukia.jp


준비 중


https://www.aon.co.jp

준비 중


https://aon.tokyo


현재, blog를 게재중에 있습니다.


090-7555-5011

0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