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年7月1日金曜日

KOREAN.韓国、北朝鮮。 이번 세대를 위한 온라인 학습을 생각했습니다. 평소 아무 것도 흥미를 나타내지 않는 분이라도, 「재미있는 온라인 GAME이 있구나」라고 가르쳐 주면, 분명 눈을 반짝반짝 빛낼 수 있으므로, GAME를 START 해 주시고, 도중의 아이템 숍이나 이벤트 안에서.

닌텐도의 GAME의 젤다의 전설풍에 GAME 사운드가 「치로리로리로린」이라고 울려,




메시지에 "잘 왔다"고 쓰여 있습니다.


아빠와 엄마와 할아버지, 할머니, 아저씨, 아줌마, 오빠, 언니들이 온라인 게임 퀴즈를 내는 사람 중 사람이되어,


음, 여기서 문제입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면 HP 게이지를 하트마크 1개(+5)하여 드립니다.


같은 느낌으로,




샘플 퀴즈로서,


숫자 9가 4개 있습니다.


사이에 곱셈, 나눗셈, 더하기, 빼기 기호 중 하나와 바깥쪽에 필요하다면 우선 순위의 () (괄호)를 붙일 수 있으므로 계산 결과를 숫자의 10으로 해 봅시다.


샘플로서 처음에는 일부러 실수해 봅니다.


(9+9) / 9 + 9 9 = 11


/는 나눗셈. *는 곱셈입니다.


이런 식으로 계산하여 합계를 10으로 해봅시다!




AWS의 렌탈 서버나 프로그래밍이나, 디지털 사이언티스트에 한정되지 않고, 직업 훈련교에서 받을 수 있는 것 같은 좌학으로 배울 수 있는 것은, 모두 온라인 GAME상에서 배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제안 합니다. GAME에는 흥미가 있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식사와 수면과 자택의 목욕과 사우나(아마존으로 4만엔 정도로 머리는 사우나 위에 나오는 것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이외는 GAME 삼매의 분들에게도 좋을까 생각합니다. 학습뿐만 아니라. 문제, 도전은 정부의 외교 문제. 내정 문제. 무역상사의 과제나 문제 등 온라인 참가형으로, 3명이 들으면 문수의 지혜라고 말하기 때문에, 전세계의 사람과 제휴해, 세상의 문제나 과제를 모아, 전세계와 제휴해 모두 에서 현명해지고, 미경험자라도, 점점 취직 전직해 주셔, 모두 문제나 과제를 해결해 나가면, 분명 좋은 세상에 되어 가는 것은 아닐까요?


제안자, 제창자.


웹 프로그래머 및 IT 컨설팅


이시즈카 마사히로.

0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