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年6月27日月曜日

KOREAN. 韓国、北朝鮮。 이 시스템이 글로벌 Snowflake TV 채팅을 통해 정부 및 무역 회사와 비즈니스 협상 및 전자 계약을 용이하게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변호인 이시즈카 마사히로가 제안했습니다.

Snowflake라는 글로벌하고 확장 가능한 DATABASE는 TV 채팅을 사용하여 글로벌 표준으로 제품 기획, 디지털 마케팅, 생산, 판매, 유통 및 비즈니스 회의를 위한 웹 도구입니다. Google, Snowflake, Amazon, 정부 및 전 세계의 무역 회사가 서로 협력하고 웹 서버를 사용하여 인간 통역 또는 AI 통역, AI 또는 인간 유료 교환원 중에서 선택하여 대화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음성 또는 키보드 제어로 비즈니스 회의. 인간 통역사와 AI 통역사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유료로 AI와 인간 교환원 중 하나를 선택하고 TVCHAT을 사용하여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과 같은 다채로운 막대 그래프, 파이 차트 및 다채로운 패널을 서로 표시하고, 클릭하고 입력하여 비즈니스 토론을 진행합니다. 정부, 무역회사, 제조사, 기업, 백화점, 매장 등과의 업무협상, 출점, 전시품 전시, 계약서 체결, 계약갱신 등의 업무협상이 원활하고 세계적으로 이루어지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AI를 활용해 업무상 회의를 하거나 계약을 하고 싶은 사람들을 자동 매칭해주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


e-sim & SMS, 블랙베리의 고보안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과 전화 기능, mixi, Facebook, LinkedIn 등을 위한 채팅 메시지 서비스 기능과 카드리스를 위한 손바닥 정맥 인증 기능, 라우터 도용 방지, 전화 도용 방지, 및 컴퓨터 바이러스 예방 기능. 보안 수준이 높은 라우터 또는 스마트폰이 설치된 컴퓨터,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 또는 이러한 보안 수준이 높은 라우터 기능이 있는 컴퓨터,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에서 Snowflake 웹사이트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개인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기업 정보 및 기업 정보. Snaowflake 홈페이지 계정에 접속하시면 업무협상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DATABASE를 참조하거나 업무시간 이후에 번호표시번호를 키로 이용하여 귀하의 개인정보, 회사정보, 구매내역, 계약내역 등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채팅 커머스 AI가 자동으로 귀하의 문의에 응답하고, 클라우드에서 통신판매, 전자계약, 전자갱신 등을 위한 상품 및 서비스를 자동으로 제안합니다. 클라우드와 온라인에서 계약, 전자계약, 전자계약 갱신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마존의 고객 서비스는 하이브리드이어야 하며 구매자뿐만 아니라 새 매장을 여는 판매자도 지원해야 합니다. 현 상황은 아마존의 서비스가 세계 최악이자 최악의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대,소를 바로 선택했는지 기억이 안나고, 이해하기 힘든 입구는 개선해야 합니다.


우편번호 197-0828

일본 도쿄도 아키루노시 아키루 5-3-11

에이온 대표

이시즈카 마사히로

090-7555-5011


Skype

live:cloud9slack


norukia.jp@gmail.com


https://aon.co.jp

준비중


https://aon.tokyo

blog.

0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