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ESE:
https://neovisionconsulting.blogspot.com/2022/06/e-mail.html
ENGLSIH:
https://neovisionconsulting.blogspot.com/2022/06/a-series-of-frustrating-things-about.html
KOREAN、韓国、北朝鮮:
일본 전국, 건폐율을 재검토해, 3층건물을 표준으로 하기 위해서 건축 패율을 개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층에도, 2층이나 3층 이상에도 PM2.5 대응의 환기 기능 첨부 우도나 처마? 망설임? 을 조금 정도 강한 비가 불어넣어도 집안까지 비가 들어가지 않는 것을 기준으로 법제도를 개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유리창이나 알루미늄 새시 대신에, 단열성능이 높은 셀룰로오스 나노섬유제의 투명한 판이나 새시를 개발해 건축 기준의 표준으로 해야 합니다.
FRP 베란다와 욕실과 카포트와 지붕 타일과 벽의 외벽 패널과 인테리어와 상하수도의 배관과 가스의 배관이나 송전선로와 전선과 세라믹 대신도 됩니다. 재료를 섞는 방법에 따라 전기를 통과하는 것도, 통과하지 않도록 어느쪽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HDMI, 디스플레이 포트, MIDI 케이블 등의 영상 케이블이나 음성 케이블 등도 셀룰로오스 나노 화이버로 만든 것이 메리트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USB 케이블이나 HDMI 케이블의 내용을 셀룰로오스 나노 화이버로 만든 광섬유 대신도 됩니다. 그쪽이 음질이 우수합니다.
상기의 소재를 셀룰로오스 나노 화이버제를 건축 기준의 세계 표준으로 해야 합니다. 단열재도 유리 울 대신 셀룰로오스 섬유로 바꾸는 것으로 습기를 밖으로 배출하기 때문에 집안이 곰팡이에 강해지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근교를 줄이고 큰 판으로 건축하는 것으로 단열재를 많이 사용할 수 있어, 내진성도 높은 집을 건축할 수 있으므로 건축 기준의 표준으로 해야 합니다. 철근 철골도 셀룰로오스 나노섬유로 만들어야 한다. 콘크리트는 초저 수축 물건에 셀룰로오스 나노 섬유 재료를 더 혼합하여 장기간 균열에 강한 견고한 콘크리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셀룰로오스 나노 화이버의 특성은, 녹슬지 않는, 철의 5배 강한, 1/5 가벼움, 유리와 같이 투명, 전기를 통과시키거나 통과시키지 않도록 어느 쪽에도 재료의 혼합 방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반도체도 만들 수 있습니다. 커패시터라고 하는 하이테크 배터리에도 콘덴서가 되는 것도 만들 수 있습니다. 철이나 카본의 1/20의 생산 코스트로 있습니다.
홋카이도, 아오모리 등 겨울에 추위가 심한 지역 이외는, 바닥 아래의 기초 단열은 하지 않는 것을 업계 표준의 기준으로 해야 하고, 바닥 아래의 기초 단열을 하는 경우에서도 철저히 이중에도 삼중에도 흰개미 대책 을 철저한 공법을 업계 표준의 기준으로 해야 합니다. 흰개미 대책에는, 농약이 아니라 드디어 업계 표준이 되고 있는, 붕산을 수년에 한 번 간단하게 보충할 수 있는 구조를 업계 표준의 기준으로 해야 합니다.
은행잔고와 지갑의 합계 금액은, 100엔 이하로 가난으로 어좌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Windows 관련이나 Java나 DirectX 관련 특허 대금도 빌게이츠나 후지쯔나 테크노프로 관계자나 경찰청, 경시청 관계자가 도둑 있어, 쓸데없는 게임 개발비나 JAVA의 시스템 개발비는 폐입니다. 후지쯔도 후지 소프트도 무단으로 청부, 도둑하고 있습니다만, 만들지도 않고 개발도 하지 않고, 납기가 없다고는 어떻게 말하는 것? 이시즈카 마사히로는 일절 발주하지 않습니다. 타치자와나 평야나 타마 신용 금고의 쓰카와나 시오노가 조선 총련 관계자로 대세가 북한 공작원으로 대세가 복생 경찰 직원이기도 하고, 북한 공작원이 공안 경찰이나, 폭력단 대책 직원으로 곤란합니다. 교통 안전의 이시모토 승리 아들이 학원의 경영으로 실패해 적자 빚 투성이인 것을, 이시즈카 마사히로의 유한 회사 nevico(네비코)의 계좌를 무단으로 부활시켜, 미와 은행이나 세타가야 경찰서와 복생 경찰서가 탈취 도둑.
다치카와의 미쓰비시 은행 계좌나 루미네 백화점, 그란듀오 백화점, 호텔 메츠나 SNS의 mixi의 오너 사장의 권리 등을 후지쯔와 천하의 공무원이나 건설 회사나 은행이나 신용 금고가 전화 회선 탈취, 라우터 탈취, 편지, 우편물 탈취 도둑, 은행과 신용 금고의 계좌를 탈취 도둑, 회사나 백화점 등의 오너 사장의 권리를 탈취 도둑 등의 피해입니다.
우편 번호 197-0828
5-3-11 Akiru Akiruno-City Tokyo Japan.
개인회사 에이온 대표
MASAHIRO ISHIZUKA.
090-7555-5011
norukia.jp@gmail.com
skype:
live:cloud9slack
https://aon.co.jp
준비 중.
https://aon.tokyo
0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