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年6月6日月曜日

KOREAN. 韓国語、北朝鮮語。고대 일본 역사의 교과서에 쓰여지지 않은 정보.

일본어는 수메르어와 히브리어와 유사성이 높고,

일본인은 수메르인과 유태인의 정당한 후계자입니다.

ー--

당시 수출입으로 물건을 얻고 수입품의 물건, 지금 말하는 곳의 고급 브랜드품으로 넘쳐나고 있던 물부씨로

있어, 종교 대가이기도 한 물부 씨에게 도전한 소가 씨는 번흉이 멈췄다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ー--

시라무라에의 싸움에서 당과 신라의 연합군에 패한 일본은, 다자이후 텐만구는 중국과 조선에 의한 일본 점령의 거점인 GHQ와 같은 존재가 되어, 그 정책의 일환으로 한자가 일본에서 보급되었다. 후지와라씨, 및 천황가는, 중국과 조선에 의한 일본 지배의 대리인이며, 그 연락에는, 배에 의한 정기편이 사용되어, 지금도 그것에 가까운 일이 일본 국내에서도 행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진정한 천황가는 진씨이며, 진씨의 조상은 중국 진의 시황제, 또 조상은 이집트의 파라오의 가계이며 유대 민족과 수메르 민족의 후예라고 합니다. 결코 후지와라씨나 천황가를 악자로 할 생각은 없습니다. 만약 오해를 주어 버렸다면 여기에 사과드립니다. 일본은, 제3차 세계대전 등을 하지 않아도, 벌써의 옛부터 중국이나 조선에 실질 지배되고 있는 면도 있기 때문에 있습니다.

이 진실을 공표하는 것으로, 일본과 중국이나 북한이나 및 러시아, 우크라이나, 미국, 유럽 등에서 제3차 세계 대전을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을 기원 말씀드립니다.


웹 프로그래머 및 IT 컨설팅

에이온 대표

이시즈카 마사히로(MASAHIRO ISHIZUKA)(조상은 우구이스 794년 헤이안쿄에서 나온다.

https://aon.tokyo

0 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